MirageWorks

안녕하세요 미라지웍스(MirageWorks)입니다

(주)미라지웍스


기타기능

회원정보

회원메뉴

언어선택



자주 묻는 질문

Home 고객지원 >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에는 여러분이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.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1: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

질문 메뉴

[노애드 키즈] 자녀모드란 무엇인가요?
[노애드 키즈] 노애드 키즈의 컴퓨터 사용시간 제한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
[노애드2+] 아이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[노애드2+]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합니다. 어떻게 신청하나요?
[노애드2+] 영수증을 발행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[노애드 키즈] 시간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[노애드2+] 휴대폰 문자로 승인번호를 받았으나, 프리미엄 회원 전환이 되지 않았습니다.
[노애드2+] 해외에서 Visa 또는 Master Card로 결제 가능한가요?
[노애드2+] 신용카드 거래 명세서를 출력하고 싶습니다.
[노애드2+] 결제시 주민번호가 틀렸다고 나옵니다.
1 2 3 4 5


MirageWorks Inc

회사정보메뉴

Family Site

회사정보
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 5| 사업자등록번호 : 128-81-94601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0810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지혜 | 고객센터 : 1644-5759 | FAX : 02-305-1091 | E-mail : webmaster@mirageworks.co.kr

Copyright C 2008. MirageWorks Inc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