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rageWorks

안녕하세요 미라지웍스(MirageWorks)입니다

(주)미라지웍스


기타기능

회원정보

회원메뉴

언어선택



자주 묻는 질문

Home 고객지원 >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에는 여러분이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.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1: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

질문 메뉴

[노애드2+] 메모리 사용량 제한은 어떤 옵션인가요?
[노애드 키즈] 사용시간을 3시간으로 설정했습니다. 그런데 6시간 동안 컴퓨터가 작동합니다.
[노애드2+] 치료가 된 악성코드가 계속해서 발견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[노애드 키즈] 하나의 USB 메모리 키를 가지고 몇 대의 PC에 설치를 할 수 있나요?
[노애드2+] C:\System Volume Information폴더에서 자꾸 악성코드가 발견됩니다.
[노애드 키즈]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지우지 않을까요?
[노애드 키즈]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?
[노애드2+] 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[노애드2+]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[노애드2+] 노애드2+로 치료 후 c: d: 등 드라이브를 클릭하면 연결프로그램 창이 뜹니다.
1 2 3 4 5


MirageWorks Inc

회사정보메뉴

Family Site

회사정보
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 5| 사업자등록번호 : 128-81-94601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0810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지혜 | 고객센터 : 1644-5759 | FAX : 02-305-1091 | E-mail : webmaster@mirageworks.co.kr

Copyright C 2008. MirageWorks Inc. All rights reserved.